editor

taehyun_bae

jihye_lee

daeyoung_ji

photographer

taedo_jung

geol_jun

eunhye_park

myungwoo_jung

더 나은 삶으로의 변화

EDITOR : 배태현
PHOTO GRAPHER : 정태도

 

로봇청소기의 상용화, 지금의 우리는 발전된 문명에서 살고 있다. 꼭 지금 로봇청소기를 가지고 있지 않더라도 스마트폰을 비롯 다양하고 편한 삶을 누리고 있음이 분명하다. 하지만 인간의 좀 더 나은 삶에 대한 갈망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며, 사람들은 이제 편하기만 한 삶이 아닌 편하고 멋진 삶을 지향한다. ‘라이프스타일이라는 단어가 우리에게 익숙해진 지 꽤 많은 시간이 흘렀다. 한 번뿐인 인생, 누구보다 소중한 나 자신의 삶을 어떤 방식으로 살아가는가? 그렇게 사람들은 좀 더 나은 삶을 위해 많은 고민을 해왔고, 더욱 편리한 삶을 위한 다양한 도구들을 개발했다. 그런 다양한 도구의 쓰임이 바로 라이프스타일이라는 단어의 시작이지 않을까?




 


 

더 나은 삶으로의 변화, 너무나 간단한 이야기다. 무엇을 사용하고 있는가?

 

생활용품은 대부분 그 쓰임이 뚜렷하다. 그 존재의 역할이 정확히 주어져 있으며 그를 위해 사람들은 그것들을 구입한다.



 


배가 너무나 고픈 지금 당신 앞에 맛깔스러운 초밥이 한 접시 놓여있다. 기호에 따라 간장이 필요할지 모르겠다. 간장을 따르려면 적당한 크기와 깊이를 가진 종지가 필요할 것이다.



 


HS2STUDIO ‘Dolphin’은 평범한 간장 종지다. 종지에 간장을 따르고 초밥을 그냥 찍어 먹는 것은 당연한 일이지만 종지 안 간장 속에 작은 돌고래가 나타난다면 삶은 조금 달라질지 모른다. 모르겠는가? 달라지지 않다고 느낀 당신은 감성이 메말랐다. 2017! 지금의 시대는 감성이 없이 살아가기 힘든 시기이다.





다시 한번 종지 가운데 얼굴을 내민 작은 돌고래를 보자. 무심코 사용한다 해도 상관은 없지만, 행여 아기 돌고래가 다칠까? 젓가락을 조심스럽게 다루게 된다.







아직도 평범한 자신의 삶을 비관하는가? 그렇다면 평범한 간장 종지를 책상 위에 올려보자.





반지와 팔찌를 비롯한 각종 장신구와 액세서리를 담아보는 것도 간장 종지의 새로운 변화이며삶에 있어 괜찮은 시도이다.


어떤가? 당신 삶에 고개를 내민 아기 돌고래의 등장은?

아직 삶의 변화가 느껴지지 않는가? 

클립하기 좋아요

COMMENT (1)

  • 8 사망직전(vervee)

    No.1 / 2017-04-26 11:46:09

    귀엽네요!
Dolphin

hs2studio

17,600won

TOP

쪽지보내기
작성글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