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졸릴땐 어떻게 하시나요

32 개깡년 (iori00)
2017-01-12 16:38:59

 업무하다가 졸릴땐 그냥 자는데..

 

 

좋은방법좀

클립하기 좋아요

COMMENT (6)

  • 7 설리네(unvelyss)

    No.1 / 2017-01-12 17:21:56

    와우 쿨하시네여..! 사실 자는게 최고의 방법인듯..ㅠㅠ
    전 옥상가서 찬바람에 뺨맞고 와여...
    0 0
  • 9 냥(aaaaaalkify)

    No.2 / 2017-01-12 17:31:14

    저도 한 5분이라도 잠 30분 조는거보다 5분 쪽잠이 나은것 같아서요
    0 0
  • 3 곰팡이(bluefish7)

    No.3 / 2017-01-12 17:34:03

    의자에서 일어나서 만세 삼창
    0 0
  • 2 excho(excho)

    No.4 / 2017-01-12 18:26:27

    담배 한대 피워야죠 요즘 날씨 쌀쌀해서 겉옷 안입고 나가서 한대 피우고 오면 딱 깸
    0 0
  • 16 현기증남(qkrguswhd23)

    No.5 / 2017-01-12 18:45:47

    찬바람!
    0 0
  • 4 여어_히사C부리(seohyunki)

    No.6 / 2017-01-12 21:57:53

    1시간 졸면서 일하느니 30분 자고 30분 맑은정신으로 일하는게 훨씬 낫죠 ㅋㅋ
    0 0
Total 1,811, Page 1 / 76
제목
자유게시판 관리규정(2017.01.03)
운영자 | 2017-01-03 | 284
중고장터 레벨 제한 해제(2017.01.04) [1]
운영자 | 2017-01-04 | 381
쇼프 레벨/경험치/포인트 안내(2017.01.06)
운영자 | 2017-01-06 | 270
[EVEVT] 제1회 쇼프 커뮤니티 포인트&경험치 2배 이벤트!!!!! [8]
Sysop | 2017-01-23 | 187
슈프림 포인트샵 공지사항 입니다. [2]
Sysop | 2017-01-31 | 122
이지부스트 350 지브라 당첨발표 떴어요ㅜㅜㅜㅜ대박 [3]
지팡의민중이 | 2017-02-24 | 101
물건 샀더니 레벨업 [2]
거품안넘치게따라줘 | 2017-02-24 | 80
칸예가 드디어 신의 아들이 되었습니다
사망직전 | 2017-02-23 | 102
여자칭구 선물로 패션 아이템 뭐가 좋을까요?? [4]
ㄱㄲ농 | 2017-02-23 | 98
나이키 SF-AF1 출시
ㄱㄲ농 | 2017-02-23 | 89
'불금 데이'로 소비 살린다…월1회 금요일 4시 퇴근 [5]
개깡년 | 2017-02-23 | 110
SYOFF 로고 바뀐건가 [4]
거품안넘치게따라줘 | 2017-02-23 | 100
슬슬슬슬 날이 따뜻해 지니(왔다갔다 하지만) [4]
분뇨의수도사 | 2017-02-23 | 89
어제 위메프 222데이 [3]
냥 | 2017-02-23 | 96
요즘 정말 ma-1 사고 싶네여 [3]
peng_Jung | 2017-02-23 | 87
아침부터 몽롱하네여 큐 ㅜㅜㅜ [1]
peng_Jung | 2017-02-23 | 74
그래도 포켓몬고 아직 많이하시네요 ㅋㅋㅋ
ㄱㄲ농 | 2017-02-22 | 78
향수 사은품 언제 도착하나요?? [2]
ㄱㄲ농 | 2017-02-22 | 99
포인트 벌려고 뉴발 신발샀는데... [3]
거품안넘치게따라줘 | 2017-02-22 | 130
슈프림 포인트 .... [1]
거품안넘치게따라줘 | 2017-02-22 | 109
대세인 것 가타서....저도 그레이 더 센트랑 비누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6]
설리네 | 2017-02-22 | 93
알리바바 마윈의 명언 [2]
peng_Jung | 2017-02-22 | 58
뱅우는 결국.. [2]
냥 | 2017-02-22 | 49
피고인 보시는분??? [2]
공유를공유하자 | 2017-02-22 | 49

TOP

쪽지보내기
작성글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