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FRAME PROJECT 전시회

2017.03.09
comments : 0 view : 1646


 우리는 생각보다 자주, 또 많이 아트를 접하며 산다. 작게는 거리를 지나치면서 인식하지 못하는 작은 것들 부터 크게는 대형 뮤지엄에서 진행하는 전시회들 까지. 어떤것은 오롯이 예술만을 위하기도 하고 어떤것은 상업적 요소가 가미되기도 한다. 어쨌거나 어떤 의도로나 예술을 접한다는 것은 우리의 삶에 어떤 '기름칠'과도 같다. 우리가 스트레스를 받으면 배에 '기름칠' 좀 해야겠다며 우스개소리를 하는 것처럼 때론 우리의 정신에도 기름칠이 필요하다. 그리고 기름칠을 하기 위해, 그러니까 예술을 접하기에 무엇보다도 가장 집중할 수 있는 자리가 있다면, 바로 전시회장이다.
 거칠고 생생한 작업을 이어온 3인의 아티스트가 모여 인디아트홀 공에서 3인전을 개최한다는 소식을 전하고자 한다. 이 전시가 특별히 더욱 생생하다고 소개할 수 있는 까닭은 몹시 독특한 기획 때문이다. 11일 전시가 오픈되는 날 아카이브가 공개되고, 전시가 계속해서 진행되는 14일 부터 31일까지 쉬지않고 라이브 드로잉 프로젝트가 이어진다. 그말인즉슨 매일 출석도장을 찍어도 매일 다른 작품을 볼 수 있다는 얘기다. 이 데일리 드로잉 프로젝트는 9명의 게스트들을 초대해 콜라보레이션 드로잉도 선보일 예정. 이쯤되면 전시와 공연의 중간 어디쯤으로 보아도 무방하겠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디 이 진풍경(?)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

<오프닝 특별전>
인디아트홀 공 - 영등포구 선유서로 30길 30
2017.3.11 오후 6시
<데일리 드로잉 프로젝트>
인디아트홀 공 별관(공도사) - 영등포구 선유서로 26길 13-2
2017.3.14 ~ 3.31 매일 오후 1시~ 6시



클립하기 좋아요

##VSFORCE #JODAE #GR1 #브이에스 #조대 #지알원 #삼인전 #arthallgong #아트홀공 #공도사#cocacola #코카콜라 #desperados #데스페라도스 #inout #인아웃 #streetart #graffiti #그래피티#urbanart #drawing #artshow #exhibition #전시회 #styleframe #project #seoul

COMMENT (0)

popular list

  • 브라운브레스 x 태극당 2017년 프로젝트비 전시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가 2017년 Project B 전시를 태극당에서 6월9일부터 개최하고 있다.브라운브레스는 2013년부터 바..

  • 최첨단 인체공학 기술과 스포츠 컬쳐의 만남 Mo Sports

    2족 보행을 하는 우리에게 두 발은 너무나 중요한 존재이다. 사람은 두 발로 딛고 일어나 걷고 달린다. 이렇게 많은 곳을 다니..

  • BANA, 까르띠에 현대미술재단 전시 선곡

    비스츠앤네티이브스(이하 BANA) 소속 아티스트들이 서울시립미술관의 전시 음악을 선곡해서 들려준다.서울시립미술관은 오늘 5..

TOP

쪽지보내기
작성글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