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 ‘어센틱 아티스트 프로그램’

2017.04.14
comments : 0 view : 1973

 
반스는 압구정 플레그쉽 스토어 2층에서 4월 한 달 동안 ‘어센틱 아티스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독특한 드로잉과 색감으로 최근 주목받고 있는 아티스트 ‘마티유(Matiyu)’, 디지털 기반으로 영상과 일러스트 등 다양한 활동을 하는 ‘다우니 팍(Dawooni Park)’ 그리고 스트리트 아티스트로 오랫동안 명성을 쌓아오고 있는 ‘지알원(GR1)’. 이 3명의 아티스트는 압구정 스토어 2층에 작업실을 만들고 어센틱 실루엣을 테마로 한 작품을 제작하게 된다.

‘어센틱 아티스트 프로그램’은 로컬 아티스트과의 창의적인 협업을 통해 지난 50년간 유스 컬처를 대변해온 어센틱의 헤리티지를 조명한다.

아티스트들이 작업하는 모습과 과정은 4월 말까지 주말마다 일반 관객들에게 공개된다. 또한, 프로젝트가 마무리되는 4월 27일에는 완성된 아티스트들의 창의적인 작업물을 전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파티가 개최된다.

4월 22일 토요일에는 지알원(GR1)이 참여하는 창의적인 워크숍이 진행되며 누구가 참여가 가능하다. <어센틱 아티스트 프로그램>과 워크숍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Vans 공식 홈페이지(www.vans.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클립하기 좋아요

#Vans #Authentic #어센틱 #반스 #아티스트 #아트 #마티유 #Matiyu #일러스트 #다우니팍 #DawooniPark #스트리트 #지알원 #GR1

COMMENT (0)

popular list

  • 브라운브레스 x 태극당 2017년 프로젝트비 전시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가 2017년 Project B 전시를 태극당에서 6월9일부터 개최하고 있다.브라운브레스는 2013년부터 바..

  • 최첨단 인체공학 기술과 스포츠 컬쳐의 만남 Mo Sports

    2족 보행을 하는 우리에게 두 발은 너무나 중요한 존재이다. 사람은 두 발로 딛고 일어나 걷고 달린다. 이렇게 많은 곳을 다니..

  • BANA, 까르띠에 현대미술재단 전시 선곡

    비스츠앤네티이브스(이하 BANA) 소속 아티스트들이 서울시립미술관의 전시 음악을 선곡해서 들려준다.서울시립미술관은 오늘 5..

TOP

쪽지보내기
작성글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