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at me! Im alive!

2015.08.21
comments : 9 view : 4850




mean like pink의 공식인스타그램 가기

마켓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24살의 레고 덕후 설리반, 인형 옷 모으기가 취미인 안면홍조의 소심한 훈남 고도, 젊은이들과 어울려 노는 것이 가장 즐거운 전직 스케이트 보더, 현직 스케이트보드샵 오너인 68세의 댄. 어디 하나 접점이라고는 없을 것같이 유니크한 이들에게 한가지 공통점이 있었으니.

바로 그들의 god, mother, creator!

그들을 만들어낸 아트토이 아티스트 김지아만이 그들의 유일한 공통점이다.

클립하기 좋아요

#?LIFESTYLE #? ??CULTURE? #?GODO #? DAN #??SULLIVAN? #ART? #TOY? #?ARTTOY? #?ARTIST? #?김지아? #?아트토이? #?댄? #?설리번? #?고도 #?피규어 #?아티스트 #?MLP #?Meanlikepink #?Teambazinga #?바징가? #?초록색눈동자?

COMMENT (9)

  • 1 scorkc1(scorkc1)

    No.1 / 2015-10-13 19:48:26

    유니크한 감성 너무 좋아요!!
    0 0
  • 6 이웅규(your1991)

    No.2 / 2015-10-13 20:39:58

    매력있네요
    0 0
  • 1 seojinwon(seojinwon)

    No.3 / 2015-10-16 17:45:01

    세상엔 끼넘친 사람들이 많아 멋져 좋아
    0 0
  • 5 용잿더미kj(swook)

    No.4 / 2015-11-10 15:45:32

    아 디자이너분 완전 내스타일인듯
    0 0
  • 1 스맥다운(a1123)

    No.5 / 2016-01-14 16:54:17

    완전 매력적!
    0 0
  • 14 분뇨의수도사(acekjy)

    No.6 / 2016-02-17 18:57:03

    인형이 인형을 만드는군요
    0 0
  • 1 2016년 대세(gksruin)

    No.7 / 2016-02-19 14:45:30

    ㅋㅋㅋ 귀엽다 ㅋㅋㅋ
    0 0
  • 30 엽찌(godgoodd)

    No.8 / 2016-04-04 18:41:37

    특이하네 인형과의 교류라니 ㄷㄷㄷ
    0 0
  • 6 박현정(laypark)

    No.9 / 2017-02-01 07:59:47

    기사 잘 봤어요^^
    0 0

popular list

  • ‘파나마 햇’의 오리지널 ‘에콰도르 햇’ Ecua-Andino Hats

  • 남자의 멋을 위해

    빌리켓 바버샵 서울서울시 성동구 성수동2가 209-3 1층영업시간월~토 12:00-9:00(라스트 예약은 8:00)일 1:00- 8:00(라스트 예..

  • 반전매력의 노력형 천재

TOP

쪽지보내기
작성글보기